일반게시판

[스크랩] 창업을 하였습니다.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2. 17. 16:17

중개업자를 옷을 벗고 새롭게 출발합니다.

중개업무를 하다보니  중개정보망에 관심이 생겨서 중개정보망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경기도 광명부터 배포하고 있습니다.

정보망을  써보니 중개업자가 만들었다기 보다는 프로그래머가 만들었다는 느낌이 많더군요

중개업자의 마음으로 그림을 그려서 만들었습니다.

보람을 느낄때는 연세 있으신 중개업자님들이 5분 정도 알려드리면 거의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사용할때....

 

노트에 적는 장부를 쓰는 사람보다 진보되었다 생각하시는 엑셀장부를 쓰시는 분들에게.....

엑셀의 사용법을 잊게 하여줄때......

 

사용료만 받아가고 , 중개업자와 공생을 외면한 거래망들에게 철퇴를 내리겠습니다.

 

 

 

언제가는 제가 여러분 모두에게 다가 설 것입니다.....

항상 건승하시길 빕니다,,,,

 

 

 

출처 : 전국공인중개사협의회
글쓴이 : 눈의꽃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