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자료-◑/서식·계약서

감사장,감사의글,감사패문구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4. 5. 6. 22:04

감사의 글

봄을 재촉하는 훈풍이 다가오는

다가오는 계절에 선배님들의

보살펴 주심에 힘입어 십여년의

"oo"생활을 떠나 이제 막 시작의

문을 열게되었습니다.

항상 아껴주신 후덕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도편달 있으시면

최선을 다하여 봉사하고자 합니다.

 

감사패 문구

예제 1

귀하께서는 2004년 2학기 ○○○대학교 경영대학원 회장을 역임하시면서 헌신적이고 열성적인 운영으로 학생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학과 발전을 위하여 기여한 공적이 크므로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 뜻을 본 패에 담아 드립니다.

예제2

귀하께서는 ○○○골든타운 운영위원장을 역임하면서 ○○○타운 입주자들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일해 왔으므로 그 공을 높이 평가하여 이 패를 드립니다.

예제3

귀하는 연구원 창립과 함께 남다른 헌신으로 연구원 발전의 기반을 닦아왔으며, 돈독한 동료애 또한 훌륭한 귀감이 되었습니다. 저희 연구원은 이를 깊이 감사드리며 퇴임에 즈음하여 이 패를 드립니다.

예제4

귀사는 농협중앙회 ○○○ 출장소 신축공사 시공업체로써 열과 성을 다하여 공사에 임하시어 멋있고 품위있는 청사를 완공하므로써 농협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셨기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뜻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예제5

귀하께서는 투철한 애향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고향 마을 발전에 헌신적인 노력을 경주하여 마을에 기여한 공로가 지대하므로 그간의 노고를 찬양하며 동민 일동의 감사의 뜻을 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예제6

귀하께서는 1991년 ○○○고 동문회 회장으로 계시면서 본 동문회의 발전은 물론 동문상호간의 단합과 친목도모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므로 이에 동문들의 감사의 뜻을 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예제7

귀하는 평소 ○○○ 회장으로서 열과 성의를 다하여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가지시고 항상 우호적인 성친과 협조로 대학○○○ 발전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여 주셨으므로 이에 전 회원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예제8

귀하께서는 평소 지역개발에 적극 참여하여 오셨을 뿐 아니라 특히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내화지구내 경지정리 공사 추진위원장으로서 공사 완공을 위해 애써주신 노고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그 고마운 뜻을 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예제9

귀하는 ○○○시 ○○○의사회 사무직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맡은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본회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지대하였으므로 이에 감사패를 드립니다.

예제10

선생님께서는 이나라 2세 교육을 위하여 한 평생 헌신하셨으며 모교의 교육과 지역사회발전을 위하여 크게 이바지하였으므로 그 감사의 뜻을 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예제11

귀하께서는 ○○○회 총무로써 평소 본회 발전과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화합에 열과 성을 다해 왔을뿐 아니라 본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므로 이에 고마운 뜻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

예제12

귀하께서는 평소 체육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로 ○○○와 서로 교환경기를 하면서 지역 축구 발전과 본회의 융화단결 및 육성 발전에 이바지하여 온 공을 기리자 전 회원의 뜻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