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 문화·생활

[스크랩] 남편이 반해버린 먹을수록 중독되는 마약김밥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2. 28. 22:10

 

 

안녕하세요

 

귀여우니에요~~~

 

주말들 잘 보내고 오셨는가요 ㅎㅎㅎ

 

비 그치면 봄이 올거라 생각했던 여우는

 

주말부터 차가워지는 기온에

 

완전 실망 ㅎ~~~

 

하지만 닭의 목을 비틀어도 아침은 오듯이

 

동장군이 암만 기승을 부려도 봄은 곧 오겠죠 ㅎㅎㅎ

 

 

 

에긍~~~

 

날씨 타령은 그만하고

 

휴일날 만들어 먹은 마약김밥(진짜 중독되겠던데요) 포스팅하려구요^^

 

 

 

 

요거 한번 만들어 먹으면

 

진짜 마약김밥 마니아 되겠다능요 ㅋㅋㅋ

 

 

 

 

 

다만들고 나면 위에 참기름 바르고 깨소금 솔솔~~

 

뜨아~~~

 

넘 맛있어서 울 남편이 반해버렸답니다 ㅋㅋㅋ

 

 

 

 

 

재료도 간단하고 방법도 간단하지만

 

그 맛은 절대 간단하지 않다는 말씀 ㅎㅎㅎ

 

 

 

 

 

요래 한개 집어서 한입에 쏘옥~~~

 

 

 

 

 

마약김밥이니 마약소스도 필수라지요~~~

 

 

 

 

 

요래 콕 찍어서 먹으면 그맛이 대박!!!

 

한번 맛보시지 않으실래요^^

 

 

 

 

 

재료:당근반개,단무지 반개,시금치반단,김밥김,밥2공기,소금,참기름

 

소스:연겨자 반술,간장1술,설탕반술,물1술,식초반술

 

 

 

 

 

당근은 채썰어준다음

 

 

 

 

 

소금 약간 기름 약간 놓고 볶아줍니다

 

 

 

 

 

숨이 죽을정도로만 볶아주면 된답니다^^

 

 

 

 

 

단무지는 당근크기로 채썰어서 준비하고

 

 

 

 

 

시금치는 데친후 참기름 소금넣고 조물조물 무쳐놓아요

 

 

 

 

 

김은 4등분으로 잘라서 준비해둡니다

 

나는 귀찮다 하시는분~~~

 

반으로 잘라서 길게 만드셔도 되어요 ㅎㅎㅎ

 

 

 

 

 

밥에는 참기름 소금 깨소금을 넣고 밑간을 해줍니다


조금 간간하게 간을 해야지 맛있어요

 

김밥이 너무 심심하면 맛이 없잖아요 ㅎㅎㅎ

 

 

 

 

 

밥이 식을 동안 마약소스도 만들어 둡니다^^

 

 

 

 

 

김에 밥을 놓고(밥을 얇게 펴 주어야 김밥모양이 이뻐요)

 

 

 

 

 

시금치 당근 단무지를 놓고

 

 

 

 

 

도르르 말아주어요 ㅎㅎㅎ

 

 

 

 

 

여우가요~~~

 

김밥을 만듦과 동시에 자꾸 랑구 입으로 들어가는지라

 

빨리 사진부터 찍어요 ㅎㅎㅎ

 

 

 

 

 

작지만 아주 알찬 김밥입니다

 

 

 

 

 

김밥을 다 말고 나면

 

위에 참기름을 샤샤샥!!!발라주구요

 

 

 

 

 

위에 깨소금도 솔솔~~~뿌랴줍니다^^

 

 

 

 

 

요래 손으로 집어 그냥 먹어도 좋구요

 

 

 

 

 

젓가락으로 마약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그맛이 대박입니다~~~

 

울 남편~~~

 

이거진짜 내스탈이다  카면서 한입에 쏘옥!!!

 

담백하면서 고소해서 자꾸 먹게 된답니다ㅎㅎㅎ

 

 

여우의 남편처럼 여우의 마약김밥이 맘에 드신다면

 

따뜻한 추천한표와 격려의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뷰 메인에 소개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출처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글쓴이 : 귀여우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