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 문화·생활

[스크랩] 집에서 만들어먹는 "착한 떡갈비!"<수제떡갈비추천,아이들이좋아하는음식추천,강남떡갈비추천>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04

 

 

 

<수제떡갈비추천,아이들이좋아하는음식추천,강남떡갈비추천>

집에서 만들어먹는 "착한 떡갈비!"

 

 

 

 

얼마전에 티비에서 먹거리 고발프로그램을 보는데

정말 충격을 받았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아들래미들한테 이제 뭘먹여야하나 고민하던차에

수소문하여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맛있는 떡갈비를 찾았답니다!

그이름은 바로 "착한떡갈비!"

이미 엄마커뮤니티나 카페같은곳에서는 굉장히 유명한곳이라고해요!

저두 친구듸 적극추천을 믿고 한번 주문을 해봤는데요 ㅎㅎㅎㅎ

이제 부터 리뷰나갑니다~>ㅇ<

 

 

와따~~

꽁꽁싸여서 스티로폼박스에 담겨져 상처하나없이 도착했는데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배송도 그렇게 늦지도 않았고

아저씨도 정말 친절해서 받는순간부터 믿음도 팍팍가고 기분도 좋았답니다~

 

 

 

 

 

요렇게 아이스팩이 들어있어서

떡갈비의 신선도를 유지시켜줘서 도착했을때도 시원시원하더라구요

글구 스티커에도 붙어있듯이 고기는 전부 한우를 사용해서 정말 좋았어요

제가 이 떡갈비를 고른 가장큰이유랍니다!

뭐니뭐니해도 우리나라 고기가 가장 믿을수있는 고기 아니겠어요?ㅎㅎ

우리자식들 입에 들어가는건데 이런거 하나 세세하게 신경 쓸수밖에 없었답니다ㅠㅠ

 

 

 

한번 펴서 접시에 담아봤더니...

정말크죠????

이거 언제먹나 싶더라구요 ㅎㅎㅎㅎ

하지만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주부들의 기분은 업업ㅋㅋㅋㅋ

고기가 딱봐도 싱싱한게 정말 당장이라도 한입먹고싶었어요!

 

저는 떡갈비속에 치즈떡을 넣어서

치즈떡떡갈비를 만들어 보았어요~!

아이들이 치즈를 좋아해서 어떻게 요리를 할까 고민하다가

저렇게 아예 치즈가 들어간 떡을 사서

떡갈비로 감싸면 되겠더라구요~

 

 

짠~~완성하면 이런모습이에요^^

이거말고도 떡갈비는 시도할수있는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미트볼두 할수있고...이게 주문하니까 양이 정말 푸짐해서

매일매일 새로운 방법으로 조리 도전해보려구요 !ㅎㅎㅎ

요리좋아하시는 주부분들은 이렇게 저처럼 다양하게 시도해도 좋고

다른분들은 그냥 떡갈비 그대로 구워먹어도 맛있어서 정말 좋은것같아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문의하시면 될것같아요!

저도 여기로 주문했었는데 정말 친절하고 좋았어요*^^*히히

010-2301-5956

 

 

 

 

 

출처 : 호 피 소 녀
글쓴이 : 기다림한가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