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속초동명항맛집,동명항대게맛집,속초동명항방파제맛집 [영금정활어회센타]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15

영금정활어회센타

★ 속초동명항맛집,동명항대게맛집,속초동명항방파제맛집

033-632-5599
강원 속초시 동명동 1-42
→ 해안경찰서에서 동명항 방향 100미터 지점에 위치

 

생선이 불쌍하게 쳐다보는 듯 했지만 우리는 맛있고 싱싱한 회를 먹으러 영금정에 간 것이 목적이었기에

미안하지만 냠냠 맛있게 먹어주었습니다 ㅎㅎㅎ

모듬회와 매운탕이 맛있는 곳

아 솔직히 대게찜이 정말 간지작살나는 맛인데

둘이서 모든 메뉴를 다 먹기에는 위가 너무 작았기에 일단 두가지만 주문하여 먹기로 했어요

 

 

이게바로 모듬회 아무래도 강원도까지 왔는데 대게를 안먹어 볼수는 없겠다 .. 싶어서

그냥 왕창 시켜놓고 큰상 푸짐하게 차려진 앞의 음식들을보고 흡족해하며 흡입을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이 엄청난 양이 나오기에 솔직히 음식 남길까봐 괜히 죄송스럽더라구요

하지만 뭐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이라 하더라도 하나같이 다 맛있기 때문에 남길일 없겠거니 생각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장을 듬뿍 찍은 회 한점 .. 솔직히 서울에서는 저렇게 많은양의 회를 먹지 못하는 것같아 아쉬워요

아무래도 바다가 있는 곳 강원도

그래서 그런지 회 가격도 합리적이고 이래서 사람들이 멀리서도 찾아와

싱싱함을 맛보는 것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ㅎㅎㅎ

 

 

음식하나하나 어찌나 매력을 발산하는지

다 못먹어보면 한이 맺힐 것같아서 살이 아무리 찌더라도 일단 먹고봐야 겠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먹고, 또 먹고, 엄청나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상추쌈을 마지막으로 회를 마무리 하고는

얼큰한 매운탕이 나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ㅎㅎㅎ 매운탕하면 또 영금정이지요 !!

어찌나 얼큰한지 먹는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니깐요~

 

 

매운탕을 주문하면 이렇게 다른 반찬 4가지가 나옵니다

아무래도 밥 한공기에 매운탕만 먹자니 심심할 것같아 반찬도 곁들여 먹었는데

뭔가 집밥을 먹는 느낌 ..

 

 

푸짐한 상을 두번이나 받아 먹으니

엄청나게 배불렀던 날 다 먹은뒤에는 근처 바닷가를 찾아가 바람을 쐬려 하였으나

너무 많이 먹은 탓에 움직이지도 못할 정도였기에

그냥 숙소가서 쉬어야만 했지만

그래도 강원도에서 맛있다는 음식점에서 많은 종류의 음식을 맛보고 나니 어찌나 뿌듯하던지

다음기회에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곳이네요 ' -'

 

 

 

출처 : 달콤한 바닐라라떼가 생각날 때 ♪
글쓴이 : 바닐라라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