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덕양구단체모임,행주산성단체모임 [모임장소 나루터]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16

덕양구단체모임,행주산성단체모임

[모임장소 나루터]

 

 

각종 기업행사의 명소 ! 라고 대문짝만하게 써있는 나루터 !! ㅎㅎ

정말 이곳 저곳에서 많이들 찾는 곳 같다 !

이번에 행사때문에 나루터에서 모임을 가졌는데

정말 생각하고 간 것보다 좋고 깔끔해서 마음에 쏙 들었다.

나 말고도 다른 사람들도 나와 같은 느낌이었을거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추억을 쌓고 간 장소..

부대시설도 많고 사진찍을 공간도 많아서 놀러가기도

많이들 놀러 가는 곳 같다.

행주산성에 위치하고 있어서 전망도 좋고

전체적으로 참 다 괜찮았다고 본다.

 

특히 카페며 잔디구장이며 없는게 없었다는게

가장 괜찮았다고 본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우리는 식사를 했다.

갈비찜과 갈비탕을 먹었는데

양도 굉장히 많고 부드럽고 많았던 살코기가 가장 좋았다.

보통 갈비탕이나 갈비찜 먹을 때 고기가 없어서

실망했던 적 많은데 나루터엔 그런 실망감이 없어서 좋았다.

 

식사를 배부르게 마치고 나서 나루터 내부에 있는

노래방에서 시간을 보냈다.

 

 

넓고 쾌적해서 노래부르기도 좋았고 시설도 제법 괜찮았다.

여기서 정말 모든 스트레스 다 풀고 온 것 같다.

 

넓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던 것도 있지만,

나루터라는 공간 안에 이렇게 놀것들이 많으니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없었다 !

나 말고도 다른 동료들도 나와 같은 생각이었을것이다.

 

 

카페도 있는 나루터.

커피도 한잔씩 하면서 마무리를 지었다.

가격도 괜찮고 시설도 괜찮아서 많이들 모임장소로 찾는 듯 한 나루터.

기대 이상으로 만족함을 느끼고 왔다.

 

나루터

문의:031-974-3772
http://www.naruter.com/

출처 : 따뜻한 초코향 나는 블로그
글쓴이 : 핫초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