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왕십리역맛집추천,왕십리역고깃집,왕십리유명한맛집/ 퀄리티 굿 ~ 여의도생고기 왕십리점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17

/왕십리역맛집추천,왕십리역고깃집,왕십리유명한맛집/

 

퀄리티 굿 ~ 여의도생고기 왕십리점

 

 

완전 신나신나>0<~~

 

남친몬과 함께 신선한 퀄리티의 맛좋은 생고기 흡입하고왔스무니다~ ㅎ0ㅎ

 

왕십리에서 엄청 유명한 생고기집으로 알고있는데~~

 

여의도생고기 왕십리점, 알고계실런지요^^??

 

정말 남자친구랑 둘이 오랜만에 고기를 먹는거라 엄청 신나기도 하고 설레기도 했는데

 

맛집에서 먹는거라 완전 기분 업되는거있죠^^???

 

 

신선한 생고기를 사장님께서 즉석으로 바로~~~바로

 

손질해서 내주셔서 맛나게 구워서 먹을 수 있었스무니당 ><

 

진짜 신선하니까 바로 먹어도 될 것 같더라고용!?!ㅋㅋ

 

 

여의도생고기에서는 전 메뉴 주문 시 맛있는 육회가 제공되요~ㅎㅎ

 

진짜 입가심으로 너무 좋았어욥><

 

고소하고 되게 쫀득했걸랑요 ㅎㅎㅎ

 

육회부터 뭔가 남다른 맛을 표현했던 여의도생고기~~~~!!!

 

 

따라라~~~~ 이것이 바로 여의도생고기의 생고기라오~~ㅎㅎ

 

진짜 대박 신선 !!! 버섯과 양파도 같이 나왔지욥 ㅋㅋ

 

 

치~~이이익 ! 맛있게 구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굽기 시작했슴당ㅋ

 

저보다 남친님께서 더 고기를 잘 구우시더라구욥..ㅎㅎ

 

그래서 뭐 고기는 남자친구께서 구워주셨죵^*^ 히히히

 

 

아 참~~ 이 구수하고 맛깔나는 된장찌개는

 

많이 먹어도 상관 없어용 !! 왜냐하면~~~~

 

리필이 가능하거든요 !! 고소하고 부드러운 두부와 같이 말예요~ㅎㅎ

 

그래서 남자친구랑 엄청 많이 리필해서 먹었던 것 같답니다~~!!!

 

 

쫀득쫀득 고소한 여의도생고기 !! 꺄우~~~

 

남자친구나 저나.. 정말 굽고 먹고.. 또 다시 굽고..

 

몇번을 반복했는지 몰라요 ㅋㅋ

 

그래도 정말 맛있어서 구워도 전혀 힘들지가 않았다니까요^^????

 

배가 불러도 계속 끊임없이 들어가는 고기~~~

 

만약 고기가 맛이 없었다면 걍 그만 두고 안먹었겠죠 ㅋㅋ 배가부르니말예요~

 

근데 고기 맛이 좋으니까 배가 불러도 계속 먹혔어욥ㅋㅋㅋ

 

냠냠 너무너무 행복한 배터지는 시간이었습니다 !!

 

가족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여의도생고기 왕십리점 !

 

좋은 고기 선사해주심에 완전 땡큐땡큐 !!

 

 

여의도생고기 왕십리점

서울 성동구 도선동 152-1

 

02-2299-7299

 

출처 :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글쓴이 : 스트로베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