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상암동중식레스토랑]푸차이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21

[상암동중식레스토랑]푸차이

 

평일날 휴강으로 인해 학교도 안가는 날이라... 만득이랑 목욕탕에 찜질하러 갔다 오면서

평소 만득이 추천집 푸차이로 갔다~~~

만득이 자슥~~~맛난거는 혼자만 먹고 ㅎㅎ

목욕탕 갔다가 상콤한 마음으로 고고고~~~

목욕 넘 오래했는지~~배고프다 ㅎㅎㅎ

상암도 8번출구 앞 중소기업DMC빌딩 2층이란다~~

 

 

 

 정문앞에서 고개를 조금만 올리면 2층에잇는 푸차이를 볼수있다~~

 

평일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손님이별로 없네~~~

모임하기 좋은 장소인듯ㅎㅎㅎ

인테리어는 깔끔하니 좋구나ㅎㅎㅎ

 

 ㅎㅎㅎ우리가 노리고 온 런치 ~~

오늘 런치메뉴는 마파두부 ㅎㅎㅎ

난마파두부 ㅎㅎ

어제 만취하신 만득인 해장하는 짬뽕밥으로 ㅠㅠ

 

 

 

 

 

짬뽕밥은 만득이가 궁물만 쏙 먹어버려서 못찍엇다ㅜㅜ

 

마파두부는 두부의 부드러운 식감은 그대로 ...두부를 튀기지 않고

 

알싸한 고추기름과 각종 채소와고기로 맛을 내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것이 다른메뉴도 기대된다 ㅎㅎㅎ

 

담에 만들이랑 한잔하러 한번더 와야겠다 ㅎㅎ

 

음주와 해장을 동시에~~~~ㅎㅎㅎ

 

=======================================================================================================

 

 

 

 http://www.fuchai.co.kr

예약문의- 02.3151.9988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622 중소기업DMC타워 2층

출처 : 달콤한 바닐라라떼가 생각날 때 ♪
글쓴이 : 바닐라라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