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한토곱창박사) 인천서구맛집,효성동맛집,인천곱창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24

 


(한토곱창박사) 인천서구맛집,효성동맛집,인천곱창


 

오늘은 인천서구맛집 한토곱창박사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모처럼 쉬는날이라 여유롭게 좋아하는 곱창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신이나서 바로 달려간 인천 한토곱창박사!

 

 

 

이른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잇었어요 ㅎㅎ

이제 메뉴판을 꽤고 있을 정도지만~

오늘은 포스팅을 위해 특별히 찍어왓답니다!

 

 

 

 


 

 

김치, 부추, 쌈장, 마늘등이 나와요 ㅎㅎ

이제 주문한 곱창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효성동맛집 한토곱창박사의 곱창이 정말 푸짐하게 나오지 않나요?ㅎㅎ

양에 반하고 맛에 반해서 자주오는 인천서구맛집 이랍니다~

부추와 함께 먹으면 더더욱 맛있는 곱창 ㅎㅎ

 

 


 

 

 

 

캬~~~~~ 이 색감!!

먹고 온지 몇일이 채 지나지 않앗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다시 침샘이 고이네요 고여 ㅜㅜ

 

 

 

효성동맛집 한토곱창박사에서 곱창을 다 헤치운후!!

부추와 함께 볶음밥도 한그릇~~^^

고소한 곱창양념이 베어있어서 볶음밥도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

인천곱창집 한토곱창박사!!

 

 

  

 


 

인천서구맛집/효성동맛집/인천곱창

한토곱창박사!

032-568-3909

 

 

 

 

출처 : 날아올라!
글쓴이 : 하늘높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