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나가수2 박명수가 호통못친 부대찌개!돈돌부대찌개~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11. 14. 21:57

 나가수2 박명수씨가 다녀간 부대찌개가 있다하여 찾아가봤습니다~부대찌개 실하게 잘나오네요~

햄종류가 네가지,다진고기,소세지도 두가지,두부,수제비까지 10여가지가 들어가네요~

부대찌개는 햄종류와 소세지류가 많이 들어가기에 느끼할수있다고 육수는 꼭 여러가지 야채를

우린 야채육수만 쓴다고합니다~국물이 느끼하지않고 진하지만 칼칼하며 시원하답니다~

부대찌개 맛도 좋지만 라면사리도 무료,공기밥도 무료리필이라는 정이 더 좋습니다^^

 나가수2 박명수씨만이 아니라 아주 많은 연예인이 다녀가셨습니다~이요원씨,정보석씨등

탈렌트싸인도 보이구요~특히 런닝맨 왕코형님을 비롯해서 많은 개그맨들이 다녀가셨네요~

 박명수씨가 호통대신에 잘먹었다고 싸인까지 해주고가셨다네요~

 런닝맨 왕코형님 지석진씨 싸인이구요~

 메뉴판입니다~

 실내공사후부터는 라면사리 무료제공과 공기밥을 무료로 추가해준답니다~

 2인분 부대찌개나왔습니다~

 무,양파.파,버섯류,파뿌리등의 여러가지 야채를 우린 야채육수입니다~

 이제 야채육수를 붓고 끓이기 시작합니다~

 기본찬입니다~

 햄,소세지가 실하게 넉넉히 들어간 부대찌개랍니다~

 느끼하진 않지만 햄,소세지 식감도 좋고 칼칼하고 시원한 육수맛도 좋습니다~

 라면사리도 넣고 끓이구요~

 

 흑미공기밥에도 넣어 비벼봅니다~

 야채육수라 모델 장윤주씨도 부담없이 잘드시고가셨네요~

위치:일산동구 장항동867 웨스턴돔2층247,(일산장항ic직진좌측),전화:031)931-6555.

*"추천손과 구독" 꾸~울~눌러주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하루되세요^^

출처 :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글쓴이 : 행복끼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