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인천서구맛집/인천서구청맛집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11. 14. 22:50

 

 

인천서구맛집/인천서구청맛집

 인천서구맛집/인천서구청맛집

 

어제 월차날 오빠랑 을왕리갔다가 올라오는 저녁 인천서구청맛집 한토곱창박사에 들렸다.

 

날이 많이 풀려서 다행이다. 여행가는날 엄청 추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따뜻함 .

 

전날 둘다 퇴근하고 을왕리가서 회먹구 다음날 서해긴 하지만 바다도 보고 돌아다니면서 군것질도 했다.ㅎㅎ

 

 인천서구맛집/인천서구청맛집

 

저녁도 을왕리쪽에서 아예 먹고올까하다가 저녁에 차도 많이 막힐것 같아서

 

인천으로 올라와서 인천한토곱창박사에 갔다.

 

벌써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 아 벌써가 아니구나 ㅋㅋㅋ 우리가 도착했을때가 7시니깐

 

신선한 곱창을 맛보기위해 사람들이 많이왔는데..

 

한토곱창박사 돌곱창이 진짜 맛있다며 유명세를 탔는데. .

 

한번 먹어보고 나니 그 맛에 빠져서 헤어나올수가 없었다.

 

 

 인천서구맛집/인천서구청맛집

 

 인천서구맛집/인천서구청맛집

 

이것이 한토곱창박사의 곱창!

 

 

 

 

 

맨날 먹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곱창의 효능도 크고 ㅎㅎ

 

서비스로 간과 천엽도 나오구 선지해장국도 나와서 그냥 곱창만 먹으면 그래도 목넘길때 힘든데

 

선지해장국이 있어서 ㅋㅋ 더 훌훌 맛있게 막 집어먹었다

 

그렇게 배불리먹고 심야까지 때리고 고투더홈 ㅎㅎ

 

 

 인천서구맛집/인천서구청맛집

 

032-568-3909 한토곱창박사

출처 : 날아올라!
글쓴이 : 하늘높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