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정보-◑/인천서구,청라

[스크랩] 청라국제도시 유일한 상가 ‘청명프라자’ 분양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11. 19. 20:41

 

 

청라국제도시 유일한 상가 ‘청명프라자’ 분양

 

 

 

2013년 10월 18일 (금) 건설타임즈

 

 

   
 

 

 

 

뛰어난 입지 조건과 개발 호재가 풍부한 글로벌 첨단도시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한 ‘청명프라자’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청라국제도시는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해 있으며, 2003년 8월 국제금융 및 레저 테마파크 지구로 특화되었지만 기반시설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영종지구와 송도지구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았었다.

 

그러나 지난달 청라 대표 브랜드인 로봇랜드가 착공되고 인천국제 공항철도 개통, 중앙호수공원 2014년 개장, 2014년4월 경인고속도로 직선화 개통 등 개발 호재가 풍부해지면서 다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청명프라자 중심으로 총 9개 아파트 4,287세대와 옆과 뒤로 엽립주택 800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며, 인근에 외국인 학교를 비롯 초 중 고가 위치해 있어 입주민을 고정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2월 공항철도 청라역과 14년 인천지하철 2호선이 개통 예정으로 지하철을 이용하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유동인구까지 흡수 가능하다.

 

청명프라자가 관심을 받는 가장 큰 이유는 대형쇼핑몰이다.

 

인근에 2016년 신세계 복합 쇼핑몰이 조성될 예정으로 유동인구와 상주인구, 라이프 스타일이 발달되면서 부동산의 시세는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리한 입지 조건을 갖춘 청명프라자는 임대 수익률 8%대 확정되었으며, 배후수요와 인근 상권, 개발호재를 갖춰 다양한 업종의 입주가 가능하다

 

 

 

 

 

 

출처 : 부동산 자료 및 정보...
글쓴이 : 짠돌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