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정보-◑/인천연수구,송도

[스크랩]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내달 분양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2. 19. 00:32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내달 분양

인천아트센터 지원 1단지
25~57㎡규모 1140실 구성

 

 

 

경인일보

 

 

인천아트센터(주)가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을 내달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시티는 인천아트센터 지원1단지 G1-2블록에 1천140실 규모로 건설된다.

 

전용면적 25~57㎡로 구성돼 있고, 이 가운데 전용 30㎡ 이하가 전체의 90%를 차지한다.

 

인천아트센터(주)는 "송도는 소형 오피스텔 공실이 제로에 가까울만큼 임차 수요가 풍부하다는 점을 감안해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인천아트센터 사업문화단지와 지원1·2단지로 나눠 진행되고 있다.

 

문화단지에서는 1천760석 규모의 콘서트홀 등을 짓는 공사가 진행중이고 현재 공정률이 35%다.

 

지원2단지에서는 아파트·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호텔 등이 건립중이고 2015년 완공될 예정이다.

인천아트센터(주) 길학균 대표는 "인천아트센터 지원1단지에 3월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분양과 하반기 '아트포레' 조성이 이뤄질 경우 현재 공사중인 '송도 아트센터', '아트윈 푸르지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등과 어우러져 지역내 문화·쇼핑·비즈니스를 겸비한 최고급 문화복합단지가 만들어질 것"이라며

 

"특히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GCF사무국이 입주할 아이타워가 국제 외교, 행정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어 인천아트센터 복합단지의 가치는 점점 더 커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출처 : 부동산 자료 및 정보...
글쓴이 : 짠돌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