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남동구 논현동 먹자골목> 장어타운...민물장어 맛이....끝내주네요..^^|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4. 15:40

 1. 상   호  : 장어타운

 2. 방문일시및 업소전화번호 : 2011.7.7(어제 목요일 비올때) 전화 032-434-0592

 3. 대표메뉴 :      민물장어 , 갯벌장어

 4. 메뉴가격 : 1키로 48,000원(사진참조)

 5. 위치및 영업시간 : 논현동 먹자골목 내 코너 (사진 참조)

 6. 음 식 맛 : 평점 10점 만점에 10점 ( 민물장어 안조아라하는데 많이 먹었어요.^^)

 7. 서 비 스 : 친절하심.

 8. 주    차 : 가게앞 주차가능

 9. 음식재탕여부(손님이 먹던 음식 다시 내어오는것) :  조미료도 안쓰는 ...재탕 할거 별로 없더라구요...

10. 하고싶은 말 : 우리동넨 별로 맛집이 없어서 맛집을 소개하고파도 못했는데, 제대로 된집을 만나서 반갑네요.

                        단골로 다녀보려구요....어제 참 많이 먹었네요....

 

 

코너에 위치해서 찾기가 쉬워요....

동방초등학교 4거리 맞은편 먹자골목 초입 코너입니다.

 

 

가격은 어디나 비슷하니깐 머 신경 안쓰고 걍 먹네요.

첨에 3명이서 1키로 시켜서 먹다가....맛있어서..두마리 추가~

 

담엔 갯벌장어 도전~....넘 비싸긴 하다...^^

 

 

상차림도 어디나 비슷한데....성남에 정말 잘하는데가 있거든요..

거긴 쌈 종류랑 소스가 참 많은데...

여긴 조미료 맛이 안나서 조아요....모두 싱싱합니다...깻잎도 짜지않고 딱 싸먹고 좋구요.

 

 

어머니 같으신 분이 올려주시는데 참 친절하세요..

미안해서 제가 올려서 구워먹었음...^^

 

 

가지런히 먹어주길 기다리는 착한...ㅋ

고기가 육질도 육질이지만, 정말 실하고 좋은놈이네요....어찌나 싱싱한지...

동영상 보심 깜짝 놀라실듯...^^

 

 

참숯은 당연히 쓰는거겠죠...^^

 

 

꼬리죠...

말안코 먹다간 주먹날라온다는 그 부위.....(동영상에 등장하는 넘을 먹어버렸어요..^^)

 

 

에피소드) 우리 이사님 자꾸만 벨을 눌러서 완전 창피하고...ㅋㅋㅋ

              주인장 사모님이 종지를 가져오셔서 막았다눈...

 

              그러나...그것마져 떨어트리시고...다 쳐다보고..ㅍㅎㅎ

              그리곤...하시는 말씀이..몰라몰라....걍 눌리면 머 시킴 되지..하고 웃으셔요..^^

                          (두어번 더 누르시더라는..넘 맛있어서....정신줄 노셨나봐요....이글 보시면 안되는데..)

 

 

창가쪽 자린 다 트여 있어서 조아요..답답하지도 않고, 매장도 크고요.

산지직송으로 매일 들여오셔서 그런가.......정말 싱싱하네요...

 

민물장어를 별로 안조아합니다. 니길거려서...몇점 먹고 말죠..

그러나, 셋이서 참 맛나게 잘먹었네요..평상시보다 많이..^^

다들......강화까지 피곤하게 가고.....아~! 힘들었는데 여기 딱이라고......우리셋다 단골 확정한 날!

 

 

 

 

동영상에서 힘을 느껴보세요.....전 처음 봤네요 꼬리가 뒤집기 하는거....어찌나 힘이조은지..

흥분해서, 목소리들이 큽니다....볼륨을 줄여주세요..^^

 

 

 

 

아참 오시는 길...

 동방초등학교 4거리 바로 아래 문구점과 야채과일가게 골목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입니다...코너건물

 

출처 : 자연치유 - 비박 & 트레킹
글쓴이 : 우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