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 문화·생활

[스크랩] 입맛돋구는 참치 초고추장 샐러드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14

 

 

 

 

 

 

 

 

 

 

 

 

 

 

 

 

 

요즘의 날씨는 흐리고 비....그리고 우중충하네요..

겨울을 재촉하는 비라서  더 추워질까 조바심이나는 날씨엿지요...

그런데  예상외로 포근한 날씨라서

다시 가을로 돌아가는것이 아닌가 생각되엇습니다...

촉촉하게 내려지는 비를 보면서..

오랜만에 차한잔의 여유도 가져봅니다..

차향기 가득한 비온뒤의 느낌..

금방이라도 기다리던 전화를 받고 뛰어나가야할것같은 분위기네요..ㅎㅎ

참...설레이는 시간이지요^^

오늘도 누군에겐가 걸려올 전화를..

기냥... 기다려봅니다...

기냥.....

 

 

또 아침은 되엇고....

우리는 식탁에 이렇게 둘러앉아봅니다...

뭔가 새로운 요리를 기대하는 울집 식구들의 눈망울은 오늘도 여전하네요..ㅎㅎ

이럴때 주부의 마음은 참 부담스럽기도 하고....

행복하기도  하답니다..ㅎㅎ

평범한 엄마의 손을 마술손으로 변신을 시키고..

요리에 잼병인 아내의 손을 ..

정성가득한 요리가의 손으로 만들어주는 가족들이 잇기에...

오늘도 이렇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가져봅니다... 

 

 

 

 

 

 

 

오늘 아침은 ...

입맛 살리는  참치 초고추장 샐러드...

채소 듬뿍 넣고 초고추장  넣어 비비니

매콤함이 입안에서 식욕을 돋구는듯합니다...

 

 

 

채소 손질하여 가지런히 담고..

델큐브참치는 물기를 빼서 건져놓고...

새콤 달콤 매콤하게 초고추장 만들어 놓으면 되는,...

간단하지만 입맛 돋구는 샐러드입니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침고임...

요리는 이렇게 행복한 느낌으로 다가오나 봅니다..

 

 

 

이 글은  동원 F&B와 함께 하는  포스팅입니다..

출처 : 서니아줌마의 Sun & Party
글쓴이 : ♥ 서니아줌마 ♬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