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독특한 카페 "키세키"[홍대이색카페추천/홍대나가사키카스테라잘하는곳/홍대데이트할만한카페]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01

 

 

[홍대이색카페추천/홍대나가사키카스테라잘하는곳/홍대데이트할만한카페]

독특한 카페 "키세키"

 

 

 

오늘은 남자친구와 홍대데이트를 떠났답니다~

맨날 룸카페만 가다가 오늘은 이색적인 곳에 가보고 싶어서

친구에게 물어물어 도착한 이곳! 바로 홍대"키세키"랍니다~ㅎㅎ

원래 되게 유명한 카스테라 맛집이래요! 저만 몰랐다니...ㅠㅠ

진작알았으면 좋았을텐데...아마 맨날왔을거에요

 

 

 

요기는 카페답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아이템들과 소품들 ㅎㅎ저는 개인적으로

바닥에 잔디가 제일 좋았답니다...ㅎㅎ내방도 저렇게 해놓으면 쫓겨나려나...

ㅎㅎ글구 여기 일본어로 된 지구본이있는데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한국어로 독도라고 써놓으셨어요!!! 아마 다케시마라 되있었으려나ㅠㅠ

독도는 우리땅이란걸 키세키에서 다시 되세길수 있었답니다!!!!!꺅꺅

 

 

 

여기는 카스테라가 총 3종류가 있어요!

오리지날,녹차,초코가 있고 카스테라말고도 라스크쿠키라는 메뉴도있고

음료종류도 있답니다~ 뭘고를까~~고민고민하다가

처음보는 녹차와 초코맛 카스테라를 맛보기로 했답니다!^ㅇ^아이기대돼

 

 

중간에 저렇게 주방쪽에서 뭔갈 만드시는 분의 몰카도 함찍어주시고..ㅎㅎ

아 저것도 맛있겠어서 시키려고 했는데 이미 저희는 밥을 너무 많이먹구와서

다음을 기약했답니다ㅠㅠ담에 저거도 먹으면 포스팅할게요!ㅎㅎㅎㅎ

 

 

 

쨘~~녹차카스테라입니다!

한입 먹자마자 깊은 녹차향이 느껴져요!!!

개인적으로 녹차정말 좋아하지 않지만 이런건 카스테라 맛이 많이 나기때문에

잘먹을수 있었어요! 글구 밑에 박혀있는 설탕 알갱이가 전 정말정말 좋았어요~

저게 나가사키카스테라만의 특징이라는데 역시 키세키에서만 맛볼수있는 그런것이었어요*ㅇ*

 

 

 

다음으론 제가 주문시킨 초코카스테라입니다~~

초코덕후라서 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게 팍 진하진 않은데

부드럽고 초코향이나서 정말 술술들어갔답니다~ㅎㅎㅎ

그리구 저는 음료도 주문시켜봤는데 맛이 정말 특이했어요!

처음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카스테라랑 잘어울려서

먹으실거면 세트로 주문시키는걸루 추천드려볼게요!!! 찰떡궁합이에요d(^0^)b

 

 

 

ㅎㅎㅎ저는 얼마뒤에 동생 생일이라 카스테라를 포장했답니다!

먹으면서 본건데 여기서 안먹구 저렇게 포장만 해가는 분들도 꽤많았어요!

생각해보니 맨날먹는 케잌이나 빵보다 이렇게 특이한걸루 선물해도

기억에 남고 정말 좋을거같아요 부담스럽지도 않구

맛도있어서 받는분들도 좋아라 하실것같네요!

 

오랜만에 홍대에 숨겨져있는 맛집?카페?빵집?을찾게되서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도 종종 올거라 약속하고 찜꽁해놓고 왔답니다!

여기 독특한 다른메뉴도 조만간 도전해볼 생각이에요!

여러분두 홍대에서 독특한 카페에 가고싶다면

홍대 "키세키"추천드립니다!^^

 

 

 

 

 

 

 

 

 

 

출처 : 달콤한 바닐라라떼가 생각날 때 ♪
글쓴이 : 바닐라라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