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밥비벼먹는 국수! "장비빔국수"[유스페이스맛집,판교역맛집추천,판교보쌈잘하는곳]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02

 

 

[유스페이스맛집,판교역맛집추천,판교보쌈잘하는곳]

밥비벼먹는 국수! "장비빔국수"

 

 

아는 동생과 오늘은 유스페이스에 생겼다는 맛집을 탐방하러 나섰답니다!

장비빔국수라고 해서 뭘까...그냥 비빔국수 같은거아닐까...라고 생각했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밥을 비벼먹는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바로 흥미돋아서 동생을 꼬셔서 가자가자 해서 드디어...갔답니다....

 

 

 

멀찍이서 보이는 유스페이스건물과 자그맣게 보이는 장비빔국수집!!

3층에 올라가시면 바로 있어서 찾기가 굉장히 쉽답니다!

 

 

 

 

 

아직까지 하는진 모르겠지만 오픈이벤트를 하고있는것을 보니

생긴지 얼마 안된곳인가봐요~~

어쩐지 건물도 깔끔하고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더군요

조명도 이뻐서 밤에오면 어떤느낌일지 정말 궁금했답니다 ㅋㅋㅋㅋ

전망도 좋아서 밤에 친구들과 또오고싶네요 ㅋㅋㅋㅋ

 

 

요게 이 메인메뉴중 하나인 '장비빔국수'랍니다!

국수면에 비빔장을 비벼서 먹고 밥을 국물에 비벼먹으면 되는겁니다!ㅎㅎ

밥은 서비스로 준다능...완전 친절친절 ㅠㅠ

맛은 그냥 비빔국수랑 비슷했는데.....밥비벼먹을때가 진리였죠bbb

왜 궂이 서비스를 주면서 이맛을 느끼게 하셨는지 알것만 같아요ㅜㅜ완전 짱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장비빔국수에 그치지않고 요로코롬 보쌈도 주문했습니다

양완전 푸짐하죠????
원래 보쌈잘 안먹는데 여기선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고기에서 냄새같은거도 별로 안나고 양도 푸짐해서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같이간 동생은 보쌈매니아인데 극찬을 어찌나 하던지--;;앞으로 여기만 올거래요

 

 

와~~~사진이지만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또가고싶다 정말루...ㅠ_ㅜ

여러분도 이사진을보고 군침을 꼴깍 삼켰다면 당장 유스페이스3층으로 ㄱㄱ싱~ㅎㅎㅎ

 

 

여기 찾는건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ㅎㅎㅎ

제가갔을땐 점심시간이었는데 회사원분들도 많았고 학생들도 간간히 보이더라구요

편하게 가서 음식에 상당히 만족하고 나왔던 좋은곳이었답니다bbb

간만에 맛집찾아서 행복행복^ㅇ^

 

 

031-628-4122

 

 

출처 : 매우 촌스러운 블로그 ㅠ3ㅠ
글쓴이 : 태지언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