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강남역회식장소> 오리먹는날~~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04

 

오늘은 오리먹는날 맛집 포스팅 해볼까해여~

 

강남역 부근에 있는대여

 

강남역에 회사가 밀집되어 있어서 그런지

 

회사원들도 많고 젊은사람들도 많은 곳!!!!!!!!!!!!

 

전 불금을 즐기기전에 친구들이랑 저녁을 든든히 먹으려고 들어간곳!!

 

저도 친구가 부모님이랑 한번 갔었는데 맛있다고 그래서 처음 간곳이엿어여 ㅋㅋ

 

 

 

 

주차장까지 완비되었네여 ㅋㅋ

 

전 친구들이랑 갔으니 주차는 패쓰~

 

너무 배고파서 안으로 후다닥

 

 

아직 저녁시간이 되기전이라 많진 않앗어여

 

저녁시간 되면 사람 바글바글 하다고 하네요ㅋㅋㅋ

 

신발벗고 들어가서 먹을수 있는곳도 있는데 거긴 회식이나 동창회 모임등등 할때

 

좋을것 같아여

 

저희는 다 구두신고 그래서 실발벗고 들어가기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테이블에서 먹었습니다.

 

 빨리 주문!!!!! 배고파

 

오리등장

 

저희는 그냥반, 양념반 이렇게 주문햇어여

 

 

 

 

 

 

 

등장!!!!!!!!!!!!!!

 

비쥬얼 폭발합니다 ㅋㅋㅋ

 

구우면 어떨지,,

 

 

 

 

윤기봐요 장난아님 ㅜㅜ

 

포스팅하면서도 다시 맛이 생각나서 다시 먹고싶어여,,

 

 

 

 

비쥬얼 장난아님..

 

같이 먹음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맛 ㅠㅠ

 

 

 

 

 

 

그냥 오리는 이렇게 먹어도 맛있고 쌈에 싸서 먹어도 맛잇어여

 

이제 양념 오리 투척해볼게여

 

 

 

 

 

 

 

양념까지 다 먹고나면 나중에 이렇게 밥까지 볶아 먹으면 됩니다

 

사장님 손 너무 빨라서 잘 못찍겠어여 ㅎㅎ

 

 

 

 

이렇게 하트로 만들어주셨어여 ㅋㅋㅋ

 

완전 배불러여 진짜 ㅎㅎㅎㅎㅎㅎ 최고

 

강남에 갈때 여기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강추합니다 진짜!!!!!!!!!!!1

 

 

02-552-5284

전번 투척하고 갈게요

 

혹시 모르니 가실때 예약하고 가시면 더 좋아요

goooooooooooood!!!!!!!!

 

 

 

 

 

 

 

 

출처 : 달콤한 바닐라라떼가 생각날 때 ♪
글쓴이 : 바닐라라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