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부산해운대맛집추천,부산해운대가족모임,해운대모임장소추천/ 가족과 함께 해우리 해운대점~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05

/부산해운대맛집추천,부산해운대가족모임,해운대모임장소추천/ 가족과 함께 해우리 해운대점~

 

http://www.haewoori.net/
051-746-4233
부산 해운대구 중동 1400-60

 

 

 이번 가족 모임 장소는 해운대 맛집으로 유명한 해우리에서 갖게 되었어용~

해우리는 이미 해운대에서는 남도요리 전문점으로 최고로 소문난 곳이랍니다^-^

좀 예전에 회사사람들과 한번 와본 적 있는데 음식 맛 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엄청 좋아요~~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구요 ㅎㅎ 

일단 모임장소로 정말 괜찮기 때문에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가장 좋기로 손꼽히는 곳이죠 ㅎㅎ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 조용히 먹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받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희는 세꼬시와 사시미를 먹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과의 식사시간, 너무 즐거웠답니다 ㅎㅎ 

세꼬시와 사시미가 나오면서 각종 반찬들도 많이 나왔어요~

일단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맛이 조미료 맛이 하나도 나지 않고, 담백한 맛이 강해 정말 즐겨 먹을 수 있었죠 ㅎㅎ

 

 

고등어구이, 고등어조림, 해초, 김치전, 절인갓김치 등등..

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 같았어여~

좋은 재료를 사용해야 음식 맛도 살잖아요 ㅎㅎ

굉장히 맛있고 좋은 것 같았어요! 

초밥도 정말 맛있고, 나물들도 맛이 좋았죠~

튀김은 물론 ! 바삭바삭한 것이 좋은 기름을 사용한 것 같았답니다 ㅋㅋ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세꼬시와 사시미가 가장 맛났죠^^

비리지도 않고, 담백하고 !

부드럽기 때문에 목넘김이 정말 좋았네요^^ 

 

 

식구들도 다들 맛있게 잘 먹는 모습 보니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정말 가족모임을 좋은 음식점, 해우리 해운대점에서 갖게 되어 참 기쁩니다~

다음에도 여기 해우리 해운대점에서 갖길 바랄 뿐이예용ㅎㅎ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해우리 해운대점~

모임장소로 제격인 곳 ! 다음에 한번 꼭 다시 올거예용ㅋㅋ

출처 : 여행을떠나요~
글쓴이 : 여행을떠나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