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춘천숯불닭갈비에서..<역삼닭갈비추천,역삼동맛집추천,역삼춘천숯불닭갈비>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05

춘천숯불닭갈비에서..

<역삼닭갈비추천,역삼동맛집추천,역삼춘천숯불닭갈비>

 

 02-563-9466
연중무휴 오후5시~새벽5시30분
강남구 역삼동 797-3
역삼역 1번출구로 나와 직진. 사거리 건널목 지나면 탐앤탐스가 나오는데, 탐앤탐스 건너편에 위치
3주년 주말 빅 세일 이벤트-> 토,일요일 3인분 주문시 1인분 서비스

 

 

오빠랑 어제 저녁에 역삼동에 있는 춘천숯불닭갈비에서 매운맛 닭갈비 먹고왔다 ㅎ0ㅎ

오빠랑 나는 매운음식 킬러~~~ 닭갈비도 매운걸 먹어줘야 좋징ㅋㅋ

아무튼, 오빠랑 춘천숯불닭갈비집에 갔다가 좀 놀랬다 ㅎㅎㅎ

맛집으로 유명한건 알았지만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네....

앞에서 좀 기다리다가 자리가 나서 바로 슉 ! 들어갔다~~~

자리를 잡고 사장님께 여기 블로그 보고 왔다고 말씀드리면서 매운닭갈비 주문했더니

사장님께서 음료서비스 해주셨다 : )

춘천숯불닭갈비에서는 블로그보고 방문하면 음료서비스를 해주신다는 얘길 들었지..크크

 

 

얼마되지않아 맛좋은 닭갈비가 등장했다!

춘천숯불닭갈비는 숯불로 닭갈비를 굽기 때문에

잡내나 비린내는 아예 나지않고, 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숯불향이 은은하게 베어서 은은한 숯불향도 느끼며

맛볼 수 있는 매운맛닭갈비였다 ㅋㅋ

 

 

역시 닭갈비엔 소주인가!?

오빠랑 소주도 한잔씩 하면서 닭갈비를 구웠다.

같이 나오는 계란찜이 있는데 춘천숯불닭갈비 계란찜..환상 *0*

진짜 짜지않고 부드러워서 닭갈비랑 정말 잘어울린다.

 

 

같이 나오는 무쌈에 싸서 먹어도 참 맛있는뎅...

아 이거 쓰면서 또 입에 침이 고인당 ㅠ.ㅠ!ㅋㅋ

아무튼... 나는 개인적으로 여기 너무 마음에 든다..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고~

서비스도 완벽했던 춘천숯불닭갈비 : )

 

 

앞으로 닭갈비 땡길 때 마다 찾아야겠다 !!

가격에 비해 너무 맛있고 배불리 먹을 수 있었던 춘천숯불닭갈비.

앞으로 나 단골할거당 : ) ~~~

출처 : Music is mylife
글쓴이 : 여행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