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왕십리맛집추천,왕십리고기집추천,왕십리역고깃집♬ 룰루랄라~여의도생고기~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03

♬왕십리맛집추천,왕십리고기집추천,왕십리역고깃집♬ 룰루랄라~여의도생고기~

 

여의도생고기 왕십리점

서울 성동구 도선동 152-1
02-2299-7299

 

 

 

바로 어제 저녁, 친구와 함께 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한 여의도생고기를 방문했다.

들어가자마자 꽉~차있던 손님들... 딱 두자리 남아있어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조금만 더 늦었어도 고기 못먹고 집에 갈 뻔 했던 우리..ㅜ0ㅜ

처음엔 여의도생고기 왕십리점이 맛집인줄 모르고 방문했는데 친구 말로는

왕십리 맛집으로 되게 유명한 곳이라고 했다.

친구 회사가 왕십리에 있어서 지리를 잘 안다며 알려줬지..

 

 

신선하고 맛좋은 고기들이 한자리에 모인 곳 : )

사장님께서 즉석으로 신선한 고기를 바로바로 손질해서

갖다주시기 때문에 되게 좋은 고기를 바로 구워먹을 수 있었다 ~

 

 

완전 크게 한상 차려진모습 ~ !
양파와 파절이 , 쌈종류와 무채 ~~~ 김치까지 !

ㅎㅎㅎ 가운데엔 보글보글 끓고있는 맛좋은 된장찌개,

모든게 완 벽 ~~~ ★

 

 

완전 대박으로 신선한 고기가 이만큼이나 !!! ㅎㅎ

우리 둘다 식욕은 왕성했지만 역시 양이 어마어마하니..

배가 뻥-하고 터지기 직전까지 와구와구 먹었다 ㅎㅎ

 

 

지~글~지~글

맛있게도 익어가던 맛좋은 고기들 !!

진짜 신선하다못해 너무 좋은 !!! 완벽한 고기들>.<

 

 

우리는 된장찌개 안에다가 고기도 썰어 넣어줬다 ㅎㅎ

그게 또 묘미드만~~??

맛좋고 구수한 된장찌개까지 너무 맛나게 먹었다~ㅎ

 

 

씹을 때 마다 느껴지는 고소한 육즙...

부드럽고 쫀득한 고기의 질감이 입안을 행복하게 해줬지 !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아 가격대비 정말 최~고 !

 

 

친구 말대로 왕십리 맛집이란게 인정이 되더라~ㅎㅎ

맛집으로 인정할 수 밖에 없는 퀄리티 높은 고깃집 !
여의도생고기 왕십리점 ~ 완전 좋다~

출처 : 호 피 소 녀
글쓴이 : 기다림한가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