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교대모임장소추천,교대술집추천,교대일식집가격★ 일식땡겨요 ㅠㅠ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07

교대모임장소추천,교대술집추천,교대일식집가격★ 일식땡겨요 ㅠㅠ



정말 가끔가다 일식이 화악 땡길때가 잇지않아요?

저는 진짜 너무 스시를 좋아해서 그런지

일주일에 한번은 꼭 회를 먹어야지 직성이 풀리는거 같아요

피부에도 좋고 칼로리도 낮고 건강에도 좋고

오메가 스리도많아서 아무리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서

더더욱 좋은거 같아요~!

 

 

특히나 저는 저희 학교 근처에 있는 횟집을 많이 아는데요

특히 어부일식은 정말 싼가격에 일식을 맛볼수 있어서

자주자주 가게 되는거 같아요

일식 하면 가장 생각나는것이 튀김이랑 김말이랑 스시랑 회

진짜 하나같이 비싸고 코스요리로밖에 안파는데

어부일식은 무슨 그냥 포항에서 회떠서 먹는 가격에

일식들을 맛볼수 있으니까 정말 좋은거같아요

  그냥 걸려있는 사진들이 너무 이뻐서 한컷씩 찍어봣습니다 ㅋㅋㅋ

가격표를 찍을라다가 술페이지가 있길래

여기먼저 찍엇더니 음식이 나와서 미처 찍는걸까먹엇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술은 정말 일본에서 파는거를 팔더라구요

신기해서 사케 하나 시켜먹어볼까? 하다가

없어서 결국 그냥 포기하고 소주나 시켜 먹었죠 ㅋㅋ

 

 

 어부일식이 정말 좋은점은 이거인거 같아요

회먹기전에 배 먼저 조금 채워놓으라고

죽을 주거든요

그런데 이 죽이 정말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거같아요

그냥 맨속에 회먹었다가 비려서 오바이트 한적이

한두번이 아니거든용 ㅋㅋㅋㅋ

 

 

 

 

 

 

 

 

 

 

 

 

 

 

 

 

 

 

 

 

 

 

전 특히나 굴을 좋아해서 그런지

석화를 정말 자주자주 시켜먹었는데요

뭔가 다 까먹고 내옆에 석화 들이 가득쌓여잇으면

로마 귀족이 된 기분 같았어요 ㅋㅋㅋ

 

 

모둠회를 시키면 이렇게 각종 활어 회들이 나오는데요

정말 파닥파닥 뛰는 애들을 잡아다가

회 쳐서 주기 때문에

진짜 신선하고 갓 바다에서 잡아올린 맛이 나는거 같아요

 특히 레몬을 뿌려서 먹으면 진짜 비린향 하나 안나고

회 특유의 육질과 그 회가 가진 향이 나기때문에

꼭 뿌려 드셔보세요

 으아아아 이렇게 미약 줄기랑

회한점이랑

깻잎이랑 같이 싸서 입에 넣으면

와 진짜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특히 요 야채 볶음은

제가 회 다음으로 좋아하는 이집 메뉴인데요

일본 고유의 양념을 이용해서

이렇게 볶아낸 야채볶음인데

술안주로도 제격이고

서비스로도 자주 주시는거라서

진짜너무 좋아하는 메뉴에요

 내친김에

딴 메뉴들도 보여드릴게요

 

정말 보기만 해도 군침 돌지 않나요

진짜 튀김과 고등어 그리고 딴 반찬들

장아찌부터 시작해서 김치까지 정말로 완벽에 가까운

일식을 만들어 주는거같습니다.

아마 일본가서 일식먹고 그리우신분들

여기오셔서 드셔보시면

까암짝 놀랄꺼에요

 


어부일식
02 523 2731

출처 : 달콤한 바닐라라떼가 생각날 때 ♪
글쓴이 : 바닐라라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