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행주외동모임장소,행주산성맛집) 친구들과 맛있는 시간을 나루터에서^0^!!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3. 26. 19:06

(행주외동모임장소,행주산성맛집)

 

친구들과 맛있는 시간을 나루터에서^0^!!

 

 

 

오랜만에 뭉친 대학동기들 !!!

행주산성에 있는 나루터에서 장어구이 먹고왔다 ㅋㅋ

연예인들도 많이들 찾는다고 하는 나루터..

규모가 커서 모임장소로도 많이 쓰인다고 한다.

일단 친구들과 모여 예약된 곳으로 자리를 이동했다.

정말 크고,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있던 나루터 !!!

이래서 사람들이 모임갖기로 자주 찾는 것 같다.

 

 

깔끔하고 넓었던 자리..

일단 자리를 잡고 삥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눴다 ㅎㅎ

오랜만에 모여 다들 반가웠던 우리들.

일단 장어구이를 주문했고

음식도 늦게 나오지 않아 정말 괜찮더라.

 

 

맛있게 한상 차려진 장어구이.

예쁘게 사진찍기위해 정리도 했다 ㅎㅎ

각종 반찬들도 한정식집 못지않게 많이 나와 맛있게 먹었다.

 

 

반찬들만 해도 정말 많으니...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정도로 맛있었다.

친구들도 나도 다들 마음에 들었고, 음식자체가 신선하니

어떻게 먹든 다 맛있게 느껴지더라~

 

식사 후에는 나루터안에있는 카페에 가서 티타임을 가지며 이야기를 했다.

나루터 안에 모든게 다 갖춰져있으니 너무 편하더라~

가격도 괜찮고 시설도 잘 갖춰져있으니 이만하면 완벽하지,

앞으로 나루터에서 자주 모임 가지고싶어 이야기했더니

자주 모이자고 하더라 ㅎㅎ

나루터에서 갖는 모임, 정말 완벽했다 ~!

 

 

나루터

 

경기도 고양시 행주외동 213-6
031-974-3772
http://www.naruter.com/

출처 :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글쓴이 : 끌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