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자료-◑/부동산정보

[스크랩] 49> 부자가 되려면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1. 4. 14:08

※부자가 되려면.

 

1. 부자가 되려면 부동산을 사랑하라.

 

2. 더 큰 부자가 되려면 부동산에 관심을 기울여라.

3. 3대 부자 가문을 만들려면 무조건 부동산을 하라.

4. 3대가 아닌 30대 혈통을 이어가려면 반드시 부동산에만 투자하라.

5. 부자가 되려면

   위 조건을 절대 무시하지 마라.



※ 리스크를 줄이려면.

1. 내 집부터 마련하라

2. 주식 투자 하지마라.

3. 전문가와 상담하라.

4. 공짜를 바라지 마라.

5. 리스크를 줄이려면

   위 조건을 반드시 지켜라.



※ 부자반열에 오를려면.

1. 부자를 찾아라.

2. 부자를 만나라.

3. 부자에게 밥을 사라.

4. 부자의 조언을 들어라.

5. 부자반열에 오를려면

   위 사항을 실천하라.



※ 부동산 투자로 성공하려면.

1. 부동산 공부부터 시작하라.

2. 부자들의 부동산 투자 테크닉을 들어라.

3. 인터넷 정보를 다 믿지 마라.

4. 부동산 투자에 실패한 사람들의 습관을 보라.

5. 부동산 투자에 성공하려면

   위 내용들을 명심해야 한다.



※ 성공하고 싶다면.

1. 팔랑귀가 되지마라.

2. 똥고집을 버려라.

3. 주변사람들을 정비하라.

4. 성공한 사람을 멘토로 삼아라.

5. 성공하고 싶다면

   위의 기본 사항부터 체크하라.



※ 돈을 벌고 싶다면.

1. 인플레이션을 계산하라.

2. 돈의 가치 하락에 대해 생각하라.

3. 물가 상승률을 감안하라.

4. 은행에 예.적금을 넣지마라.

5. 돈을 벌고 싶다면

   위의 이야기를 흘려 듣지마라.



※ 종자돈을 모으려면.

1. 9시 이후 다니지 마라.

2. 식구외 만나지 마라.

3. 한푼이라도 무시 하지마라.

4. 10원을 모아서 1000만원을 만들어라.

5. 종자돈을 빨리 모으려면

   위 내용대로 내가 시키는대로 실행하라.



※ 종자돈을 모았다면.

1. 은행에서 돈부터 꺼내라.

2. 재테크에 문을 두드려라.

3. 부자마인드를 준비하라.

4. 정보를 돈 주고서라도 사라.

5. 종자돈을 모았다면

   위의 글처럼 쓸 돈과 쓰지 말아야 할 돈을 구별하라.



※ 자수성가를 하고 싶다면.

1. 부모의 재산을 바라지 마라.

2. 눈씻고 자수성가한 사람을 찾아라.

3. 직장을 그만둬라.

4. 거지근성을 버려라.

5. 꼭 자수성가를 하고 싶다면

   반드시 위의 내용대로 움직여라.



※ 기회를 잡고 싶다면.

1. 대운을 찾아라.

2. 편승할 사람을 찾아 나서라.

3. 사람보는 안통을 가져라.

4. 자기그릇을 확인하라.

5. 기회를 잡고 싶다면

   위 내용대로 기회를 잡는 최고의 방법을 배워라 .



※ 열정을 가지고 싶다면.

1. 간절한 목표를 찾아라.

2. 열정을 가진 사람의 열정을 훔쳐라.

3. 꿈과 비젼은 열정있는 사람의 몫이다. 열정바이러스에 감염되라.

4. 열정없는 사람을 만나지 마라.

5. 열정을 가지고 싶다면

   위의 것들은 반드시 당신의 열정을 불태워 줄 것이다.



※ 꿈을 이루고 싶다면.

1. 내가 만나는 사람들의 꿈을 보라.

2. 내 스승의 꿈과 지위를 확인하라.

3. 꿈을 이루고 싶은 이유가 간절한가.

4. 꿈을 이루기 위해 오늘 누구를 만났는가.

5. 꿈을 이루고 싶다면

   위의 글처럼 당신의 꿈을 위해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출처 : 왕비재테크
글쓴이 : 왕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