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료-◑/맛집

[스크랩] 난 뻘속의 산삼이다! 누구든 벌떡 일으키는 낙지~낙지세상

하나부동산중개공인중개사 2013. 7. 1. 22:23

뻘속의 산삼이랍니다~!! 정약전의 "자산어보"에 기력이 떨어져 쓰러진 소에게 서너마리만

먹이면 쓰러진 소도 벌떡 일어선다는 전설적인 이야기의 주인공 낙지랍니다~~ 소도 일으켜

세운답니다~!! 요새 한여름 무더위에 축축 쳐지는데 우리 낙지먹고 벌떡 일어납시다~^^ 또

요새 열대야때문에 잠못이루고 맥주 한잔씩 많이 하시는데 낙지의 타우린성분은 간의

해독작용을 도와 숙취해소에 뛰어 나다고 합니다~ 그리고 철분이 풍부하여 여성분들 빈혈에도

도움되고 DHA가 풍부하여 수험생이나 머리 많이 쓰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답니다~~ 조카가

매운것도 먹고 싶고 무더위에 기력도 보강할겸 낙지세상을 찾았답니다.

 지가(낙지) 뻘속에 산삼이라 우기는 것과 동의보감 내용이네요~

 순두부,오이냉국,샐러드,콩나물의 기본찬입니다.

 기본찬은 셀프 코너가 있어 모자르면 각자가 추가할수 있습니다.종업원 안불러서 좋다고 하네요~

 

 이제 낙지볶음 나왔습니다. 큼직한것이 넘 맛나보입니다~

 일단 먹기 좋게 잘라놓습니다~ 비주얼 참 먹음직스럽네요^^

 맵게 드실분은 대접밥에 낙지볶음만 넣어서 비비시구요~

 보통으로 드실분은 콩나물 양으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새우도 들어 있네요~

 저는 콩나물 조금만 넣고 잘 비벼 보았습니다.

 한숟갈해봅니다. 와우~~ 낙지의 쫄깃쫄깃 씹히는 식감이 넘 좋고 아주 맛있게 맵습니다~^^

 기력도 회복되고 스트레스도 싸악~ 날아가는것 같습니다^^ 넘 맛있습니다~

여러분도 가까운 낙지전문점서 스트레스도 날려 버리고 벌떡 일어 나세요~~^^

 티슈통을 아주 재밌게 자체 제작했네요~ 낙지덮밥 맛있게 먹는 방법도 써 있습니다.

 오픈되어 있는 주방이 청결합니다.

 뻘에서 낙지잡는 사진도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식사후엔 커피,유자차,생강차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고창복의 낙지세상 입구입니다.

위치:인천 남구 숭의동163-1(도원역 숭의로타리근처)전화:032)889-1423.

*"추천과구독"꾸~욱~ 눌러 주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하루되세요^^

출처 :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글쓴이 : 행복끼니 원글보기
메모 :